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ธันวาคม 2554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31
 
20 ธันวาคม 2554
 
All Blogs
 
Gavy NJ-Color of woman OST



Gavy NJ(가비엔제이) _ 어쩌면 좋아(Color of woman OST Pt.1)
Album: [Single] Color of Woman OST Part. 1

오늘 하루 바빠 그대 땜에 바빠
사랑하기 좋은 날
어떡하면 내 맘 그대에게 보여줄까

사랑도 해봤어 이별도 해봤어
친구들 연예엔 박산데
왜 난 그대 앞에 서면 점점 작아지는지

어쩌면 좋아 그대가 One Step Two Step
내게 다가오고 있잖아 사랑은
왜 갑자기 내 앞에 나타나 (뭐야 뭐야 뭐야)
안아줘 내 맘 안아줘
비틀비틀 내 맘이 흔들리지 않도록
그대 나를 꼭 안아줘

그대 땜에 못 아무것도 못해
하루 종일 생각나
일밖에 모르던 내가 정말 미쳤나 봐

사랑도 해봤어 이별도 해봤어
친구들 연예엔 박산데
왜 난 그대 앞에 서면 점점 작아지는지

어쩌면 좋아 그대가 One Step Two Step
내게 다가오고 있잖아 사랑은
왜 갑자기 내 앞에 나타나 (뭐야 뭐야 뭐야)
안아줘 내 맘 안아줘
비틀비틀 내 맘이 흔들리지 않도록
그대 나를 꼭 안아줘

한두 번도 아닌데 내 맘 왜이리 흔들려
아직 모르지만 잘은 모르지만
내가 사랑에 빠졌나 봐

조금씩 그대 다가와 Uh One Step Two Step
달콤하게 속삭여 줄래 오래 기다렸다고
날 좋아했다고(그리웠던 그 말)
아무도 내 맘 안 줄래
두근두근 내 맘은 그대에게만 줄래
우리 사랑 시작해봐


oneul haru bappa geudae ttaeme bappa
saranghagi joheun nal
eotteokhamyeon nae mam geudaeege boyeojulkka

sarangdo haebwasseo ibyeoldo haebwasseo
chingudeul yeonyeen baksande
wae nan geudae ape seomyeon jeomjeom jagajjineunji

eojjeomyeon joha geudaega One Step Two Step
naege dagaogo ittjanha sarangeun
wae gapjagi nae ape natana (mwoya mwoya mwoya)
anajwo nae mam anajwo
biteul biteul nae mami heundeulliji anhtorok
geudae nareul kkok anajwo

geudae ttaeme mot amugeotto mothae
haru jongil saenggakna
ilbakke moreudeon naega jeongmal michyeonna bwa

sarangdo haebwasseo ibyeoldo haebwasseo
chingudeul yeonyeen baksande
wae nan geudae ape seomyeon jeomjeom jagajjineunji

eojjeomyeon joha geudaega One Step Two Step
naege dagaogo ittjanha sarangeun
wae gapjagi nae ape natana (mwoya mwoya mwoya)
anajwo nae mam anajwo
biteul biteul nae mami heundeulliji anhtorok
geudae nareul kkok anajwo

handu beondo aninde nae mam waeiri heundeullyeo
ajik moreujiman jareun moreujiman
naega sarange ppajyeonna bwa

jogeumssik geudae dagawa Uh One Step Two Step
dalkomhage soksagyeo jullae orae gidaryeottago
nal johahaettago (geuriwotteon geu mal)
amudo nae mam an jullae
dugeundugeun nae mameum geudaeegeman jullae
uri sarang sijakhaebwa

Gavy NJ - What To Do (어쩌면 좋아) Color of Women OST

Today is a busy day, busy because of you - It's a good day to love
What can I do to show you my heart?
I've loved before, I've separated before - I'm an expert on my friends' relationships
But why do I become smaller and smaller in front of you?

* What to do? You take one step two step
Coming closer to me
Why did love suddenly appear before me? (What's this, what's this, what's this)
Hug me, hug my heart, so that my swaying heart won't shake
Please hug me tight

Because of you, I can't do anything - All day I think of you
I used to only focus on my career - I guess I'm crazy
I've loved before, I've separated before - I'm an expert on my friends' relationships
But why do I become smaller and smaller in front of you?

* repeat

This isn't the first time but why is my heart shaking so much?
I still don't know, I don't know yet but I guess I'm in love

Come closer little by little uh one step two step
Sweetly whisper to me
That you waited for a long time, that you like me (words that I longed for)
I don't want to give my heart to anyone else
I want to give my pounding heart to only you
Let's start our love

Thanks: romanization.wordpress.com & popgasa.com



Create Date : 20 ธันวาคม 2554
Last Update : 20 ธันวาคม 2554 15:32:43 น. 0 comments
Counter : 668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