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Ԩ¨Ñ§ ·Ø¡¢Ñ§ ͹ѵµÒ...à¡Ô´¢Öé¹ µÑé§ÍÂÙè ´Ñºä»...(ÊÃþÊÔè§äÁèÁÕÍÐäÃà·Õè§á·éá¹è¹Í¹ äÁè¨ÕÃѧÂÑè§Â×¹ Åéǹà»ç¹·Ø¡¢ì µÑé§ÍÂÙè·¹ÍÂÙèäÁèä´é µéͧÁÕ¡ÒÃà»ÅÕè¹á»Å§)
Group Blog
 
<<
¸Ñ¹ÇÒ¤Á 2554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31
 
7 ¸Ñ¹ÇÒ¤Á 2554
 
All Blogs
 
M SIGNAL – 옷자락이라도



M SIGNAL – 옷자락이라도 (At Least My Hem) Lyrics

옷자락이라도 옷자락이라도
Ot-jaragira-do ot-jaragira-do
Even the hem of your dress, even the hem of your dress

옷자락이라도 너를
Ot-jaragira-do neo-reul
Even the hem of your dress

사랑 앞에서는 더 솔직해지길
Sarang ap-e-seo-neun deo soljikhae-jigil
Love in front of me becomes more clear

사랑 앞에서는 더 당당해지길
Sarang ap-e-seo-neun deo dangdanghae-jigil
Love in front of me becomes more powerful

깨져버린 내 사랑에 이제 알았어
Kkaejyeo-beorin nae sarang-e ije arasseo
Now I understand my broken love

가슴 가슴 멍든 후에야
Gaseum gaseum meongdeun hueya
Heart, heart is wounded afterwards

사랑 앞에서는 모든 걸 다 주길
Sarang ap-e-seo-neun modeun geol da jugil
Love in front of me is everything

그래야 이별 앞에서도 당당하니까
Geurae-ya ibyeol ap-e-seo-do dangdang-hanikka
That’s why the farewell in front of me is hard

내 사랑은 내 사랑은 그걸 몰라서
Nae sarang-eun nae sarang-eun geu-geol mollaseo
My love, my love, I don’t know about it

이렇게 난 아파하니까
Ireohge nan apa-hanikka
That’s why I’m hurt like this

옷자락이라도 옷자락이라도
Ot-jaragira-do ot-jaragira-do
Even the hem of your dress, even the hem of your dress

옷자락이라도 너를
Ot-jaragira-do neo-reul
Even the hem of your dress

붙잡고 싶은데 그저 가라는 말만
Butjab-go shipeunde geujeo gara-neun malman
I just want to hold on to the words

무심코 내뱉고만 있잖아
Mushimko naebaet-go-man itjanha
Unintentionally, I spit

애원 해서라도 애원 해서라도 애원 해서라도
Aewon haeseora-do aewon haeseora-do aewon haeseora-do
Even if I want to beg, even if I want to beg, even if I want to beg

가지마 가지마 외치고 싶어도
Gajima gajima oechigo shipeodo
I want to shout don’t go, don’t go

입으론 가는 널 보며 인사만 하고 있어
Ibeu-ron ga-neun neol bomyeo insa-man ha-go-isseo
I only look at your mouth saying goodbye

바보처럼 말이야
Babo cheoreom mariya
I speak like a fool

이별 앞에서는 더 솔직해 지길
Ibyeol ap-e-seo-neun deo soljikhae-jigil
Farewell in front of me becomes more clear

그래야 미련이란 말을 모를 테니까
Geurae-ya miryeoni-ran ma-reul mo-reul tenikka
Because I’m a fool who don’t know what to say

내 이별은 내 이별은 그걸 몰라서
Nae ibyeor-eun nae ibyeor-eun geu geol mollaseo
My farewell, my farewell, I don’t know about it

이렇게 난 후회 하니까
Ireohge nan huhoe hanikka
That’s why I regret like this

옷자락이라도 옷자락이라도
Ot-jaragira-do ot-jaragira-do
Even the hem of your dress, even the hem of your dress

옷자락이라도 너를
Ot-jaragira-do neo-reul
Even the hem of your dress

붙잡고 싶은데 그저 가라는 말만
Butjab-go shipeunde geujeo gara-neun malman
I just want to hold on to the words

무심코 내뱉고만 있잖아
Mushimko naebaet-go-man itjanha
Unintentionally, I spit

애원 해서라도 애원 해서라도 애원 해서라도
Aewon haeseora-do aewon haeseora-do aewon haeseora-do
Even if I want to beg, even if I want to beg, even if I want to beg

가지마 가지마 외치고 싶어도
Gajima gajima oechigo shipeodo
I want to shout don’t go, don’t go

입으론 가는 널 보며 인사만 하고 있어
Ibeu-ron ga-neun neol bomyeo insa-man ha-go-isseo
I only look at your mouth saying goodbye

난 비겁한 사랑만 했어
Nan bigeop-han sarang-man haesseo
I’m a coward in love

이별을 막을 용기 초자도 없는
Ibyeor-eul mag-eul yong-gi choja-do eom-neun
I don’t have any courage to stop the farewell

겁 많은 못난 사랑에 널 잡지 못했어
Geop manh-eun mot-nan sarang-e neol jabji mot-haesseo
I’m really a coward in love, I can’t hold on to you

눈물을 보여도 눈물을 보여도
Nunmur-eul boyeo-do nunmur-eul boyeo-do
I even shed tears, I even shed tears

눈물을 보인데도 네 맘
Nunmur-eul boinde-do ne mam
Even shed tears, my heart

돌리고 싶은데 괜한 자존심에
Dolli-go shipeunde gwaenhan jajonshim-e
I want to turn back my good self-pride

널 웃으며 보내고야 말았어
Neol oseumyeo bonaegoya marasseo
I smile to you so you’ll stop going

사랑한단 말도 사랑한단 말도 사랑한단 말도
Saranghandan mal-do saranghandan mal-do saranghandan mal-do
Even if I want to say you’re my only love, even if I want to say you’re my only love, even if I want to say you’re my only love

한마디 못하는 바보가 나야
Hanmadi mot-haneun babo-ga naya
I can’t even say it once, I’m stupid

사랑이 떠나간대도 붙잡아야 했는데 옷자락이라도
Sarang-i tteonagan-dae-do butjabaya haet-neunde ot-jaragira-do
My love is gone, I can’t even catch at even the hem of your dress

Special Thanks: flowerandfire.wordpress.com



Create Date : 07 ¸Ñ¹ÇÒ¤Á 2554
Last Update : 7 ¸Ñ¹ÇÒ¤Á 2554 14:31:49 ¹. 0 comments
Counter : 501 Pageviews.

ª×èÍ :
Comment :
  *ãªé code html µ¡áµè§¢éͤÇÒÁä´é੾ÒÐÊÁÒªÔ¡
 

Location :
¡ÃØ§à·¾Ï Thailand

[´Ù Profile ·Ñé§ËÁ´]

½Ò¡¢éͤÇÒÁËÅѧäÁ¤ì
Rss Feed
Smember
¼ÙéµÔ´µÒÁºÅçÍ¡ : 11 ¤¹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