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มกราคม 2555
1234567
891011121314
15161718192021
22232425262728
293031 
 
20 มกราคม 2555
 
All Blogs
 
Hyorin-I Choose To Love You



Hyorin (SISTAR) 씨스타 - 널 사랑하겠어 (I Choose To Love You) (How To Love Smart OST)


내 뜨거운 입술이 너의 부드러운 입술에 닿길 원해
내 사랑이 너의 가슴에 전해지도록

아직도 나의 마음을 모르고 있었다면은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어려운 얘기로 너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도 있어
그 흔한 유희로 이 밤을 보낼 수도 있어

하지만 나의 마음을 이제는 알아줬으면 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
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

======================================

Nae tteugeoun ipsuri neoui budeureoun ipsure dakil wonhae
Nae sarangi neoui gaseume jeonhaejidorok

Ajikdo naui maeumeul moreugo isseotdamyeoneun
I sesang geu nuguboda neol saranghagesseo
[Lyrics from ohmyitskpop.com. Visit for more Kpop lyrics, translations, & chords]
Neol saranghagesseo eonjekkajina neol saranghagesseo
Jigeum i sungancheoreom i sesang geu nuguboda
Neol saranghagesseo
Eoryeoun yaegiro neoui hogisimeul jageukhal sudo isseo
Geu heunhan yuhuiro i bameul bonael sudo isseo

Hajiman naui maeumeul ijeneun arajwosseumyeon hae
I sesang geu nuguboda neol saranghagesseo

Neol saranghagesseo eonjekkajina neol saranghagesseo
Jigeum i sungancheoreom i sesang geu nuguboda
Neol saranghagesseo
[Lyrics from ohmyitskpop.com. Visit for more Kpop lyrics, translations, & chords]
Neol saranghagesseo
Neol saranghagesseo eonjekkajina neol saranghagesseo
Jigeum i sungancheoreom i sesang geu nuguboda
Neol saranghagesseo

=========================================

My hot lips want to touch your soft lips
So that my love will be delivered to your heart

If you still haven't known how I felt
I will love you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

I will love you until always, I will love you
Like this moment right now,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
I will love you

I can arouse your curiosity by saying difficult words
I can spend this night with that common game

But I want you to know my heart now
I will love you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

I will love you until always, I will love you
Like this moment right now,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
I will love you

I will love you

ขอบคุณ peydi.blogspot.com



Create Date : 20 มกราคม 2555
Last Update : 30 สิงหาคม 2555 13:44:27 น. 0 comments
Counter : 878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