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ธันวาคม 2554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31
 
7 ธันวาคม 2554
 
All Blogs
 
M SIGNAL – 다 아니까



M SIGNAL – 다 아니까 (I Know Everything) Lyrics


귀찮아도 아침은 거르지 마요
Gwichan-ado achim-eun georeuji mayo
Even it’s troublesome, don’t skip the morning

비가 와서 좋아도 비 맞지 말아요
Biga waseo johado bi mat-ji marayo
If rain comes, it’s good, even rain doesn’t match the situation

그댄 가고 없는데 곁에 있을 때보다
Geudaen gago eom-neunde gyeot-e isseul ttaeboda
When you go and you’re not here,

그대를 더 생각해요
Geudaereul deo sang-gak-haeyo
I think of you more

친절해도 남자 말 다 믿지 말고
Chinjeol-haedo namja mal da mit-ji malgo
Don’t believe all of a man’s words, also his kindness

좋아진 사람 없인 술 취하지 마요
Joh-ajin saram eopshin sul chwihaji mayo
Don’t get drunk when there’s no good person

그댄 너무 예쁜데 그대만 그걸 몰라
Geudaen neomu yeppeunde geudaeman geugeol molla
You’re really pretty, so only you who don’t know it

항상 걱정이 되요
Hangsang geok-jeong-i doeyo
I’m always worried about you

내가 못 잊을 걸 아니까
Naega mot ijeul geol anikka
I can’t forget you because I know everything

그댄 아니까 떠날 때도 당당했나요
Geudaen anikka tteonal ttaedo dangdang-haen-nayo
Because I know you, it’s very hard when you leave me

날 잊을 걸 아니까 그걸 아니까
Nal ijeul geol anikka geugeol anikka
Because I know that you forget me, I know it

낮은 바람에도 서러워 눈물이 나요
Najeun baramedo seoreowo nunmuri nayo
Even in the low wind, my tears of sorrow comes out

계절이 바뀔 때면 여행을 하고
Gyejeori bakkwil ttaemyeon yeohaengeul hago
When the season changes, I do a journey

눈 내리는 겨울 밤 바다에 가네요
Nun naerineun gyeo-ul bam bada-e ganeyo
As the snow falls, in winter night I go to the sea

그대가 좋아한 일 그때 못해줬던 일
Geudaega joh-ahan il geu ttae mot-hae jwot-deon il
I can’t give you the day you like

그대 없이 하네요
Geudae eopshi haneyo
You’re not here

내가 못 잊을 걸 아니까
Naega mot ijeul geol anikka
I can’t forget it because I know everything

그댄 아니까 떠날 때도 당당했나요
Geudaen anikka tteonal ttaedo dangdang-haen-nayo
Because I know you, it’s very hard when you leave me

날 잊을 걸 아니까 그걸 아니까
Nal ijeul geol anikka geugeol anikka
Because I know that you forget me, I know it

낮은 바람에도 서러워 눈물이 나요
Najeun baramedo seoreowo nunmuri nayo
Even in the low wind, my tears of sorrow comes out

행복 하라고만 기도하다
Haengbok haragoman gidohada
I only pray for your happiness

살려달라고 돌려달라고 바래
Sallyeo-dallago dollyeo-dallago barae
I hope you live well, I hope you turn back

나의 숨이니까
Na-ui suminikka
Because you’re my breath

내가 기다릴 걸 아니까 그댄 아니까
Naega gidaril geol anikka geudaen anikka
I’ll wait because I know everything about you

못 이긴 척 돌아와 줄까
Mot igin cheok dorawa julkka
I can’t lose you, I want you to come back

단 하루도 못 놓는 가난한 바램
Dan harudo mot noh-neun ganan-han baraem
There’s no day passes without my poor hope

노을만 내려도 그리워 눈물이 나요
No-eulman naeryeodo geuriwo nunmuri nayo
Even when the sun set, my tears of yearning comes out

Special Thanks:- flowerandfire.wordpress.com



Create Date : 07 ธันวาคม 2554
Last Update : 7 ธันวาคม 2554 14:29:15 น. 0 comments
Counter : 533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