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ธันวาคม 2554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31
 
16 ธันวาคม 2554
 
All Blogs
 
J-Cera - Stupid Love




Artist :: J-Cera (제이세라)
Title Album ::Fermented Family (발효가족) Ost Part 1
Format :: Single, Studio
Title Track :: Stupid Love (이깟 사랑)Genre :: Drama Ost
Release Date :: December 15, 2011
Label | Distribution :: The Groove Entertainment | Loen Entertainment

Hangul and simple romanization


이것도 지나가겠죠 전에도 그랬듯이
igotdo jinagagetjyo jonedo geuretdeusi
그깟 사랑하나 보내는 거 별것도 아니죠
geukkat saranghana boneneun go byolgotdo anijyo
가슴이 너무 아파도 내 심장이 조여와도
gaseumi nomu apado ne simjangi joyowado
다 지나갈거야 이깟 사랑 견디면 될거야
da jinagalgoya ikkat sarang gyondimyon dwelgoya

너를 만나 설레이고 너의 손끝에 떨리고
noreul manna solleigo noye sonkkeute ttolligo
시린 눈빛에 여린 뒷모습에 내 모든 걸 다 걸고
sirin nunbiche yorin dwitmoseube ne modeun gol da golgo

다신 사랑 안 해 이젠 다신 사랑 안 믿어
dasin sarang an he ijen dasin sarang an mido
가슴이 닳고 또 닳아도 너란 이유라서 지키지도 못한 말
gaseumi dakko tto darado noran iyuraso jikijido mot-han mal
바보처럼 내 사랑은 지치지 않나봐
babochorom ne sarangeun jichiji annabwa
이렇게 못되기만 한데도 아직 너를 기다려
iroke motdwegiman handedo ajik noreul gidaryo

니 사랑은 하나라고 내가 아니면 안 된다고
ni sarangeun hanarago nega animyon an dwendago
이런 사랑은 처음이란 말에 내 사랑 다 내주고
iron sarangeun choeumiran mare ne sarang da nejugo

다신 사랑 안 해 이젠 다신 사랑 안 믿어
dasin sarang an he ijen dasin sarang an mido
가슴이 닳고 또 닳아도 너란 이유라서 지키지도 못한 말
gaseumi dakko tto darado noran iyuraso jikijido mot-han mal
바보처럼 내 사랑은 지치지 않나 봐
babochorom ne sarangeun jichiji anna bwa
이렇게 못되기만 한데도 아직 너를 기다려
iroke motdwegiman handedo ajik noreul gidaryo

조금만 참아보자 한번만 더 삼키자
jogeumman chamaboja hanbonman do samkija
이깟 사랑 하나 잊어주는 게 뭐가 그리 어렵다고
ikkat sarang hana ijojuneun ge mwoga geuri oryopdago

이것도 지나갈거야 전에도 그랬으니
igotdo jinagalgoya jonedo geuresseuni

이런 내가 싫어 날 속이는 사랑도 싫어
iron nega siro nal sogineun sarangdo siro
너라서 웃었던 순간들 이젠 잔인하게 날 울리고 가는데
noraso usotdon sun-gandeul ijen janinhage nal ulligo ganeunde
바보처럼 내 사랑은 지치지 않나봐
babochorom ne sarangeun jichiji annabwa
이렇게 나쁘기만 한데도 아직 너를 기다려
iroke nappeugiman handedo ajik noreul gidaryo

Credit
Hangul :: Daum Music
Romanization :: ✿Chokollit

J-Cera - Stupid Love (이깟 사랑) Fermentation Family OST (발효가족 OST)

This will pass too, as it has in the past
Sending off this trifling love is not a big deal
Even if my heart hurts so much, even if my heart chokes
Everything will pass - I just need to withstand this stupid love

I met you and my heart fluttered, I trembled at the touch of your hands
At your cold eyes and your soft back, I risked everything

* I won't ever love again, I won't ever trust in love
Although my heart wears out, because of you, I said words I couldn't even keep
Like a fool, I guess my love can't stop
Though it's bad, I still wait for you

You said your love is only one, that you can't love if it's not me
You said that this kind of love was a first
And I gave all my love to you

* repeat

Let's withstand it a bit more, let's push it down once more
What's so hard about forgetting a trifling love like this

This will pass too, as it has in the past

I hate myself for being like this, I hate love that deceives me
The moments that I smiled bercause of you, are now cruelly making me cry
Like a fool, I guess my love can't stop
Even if it's so bad like this, I still wait for you

ขอบคุณ chacha-31.blogspot.com & //www.popgasa.com



Create Date : 16 ธันวาคม 2554
Last Update : 12 กันยายน 2555 10:53:55 น. 0 comments
Counter : 747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