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กุมภาพันธ์ 2555
 1234
567891011
12131415161718
19202122232425
26272829 
 
10 กุมภาพันธ์ 2555
 
All Blogs
 
Dong Woo-Painful- OST




동우 (Dong Woo)- 아플까 )Painful) - OST Wild Romance Part 5


아플까 아플까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하루도 수천번씩 그리움에 아프겠지
거짓말 거짓말 나를 사랑한다는 그 말 두 눈이 볼 수 없어 난 니 마음을 알 수가 없어

난 너밖에 몰라서 이별을 몰라서 다른 누굴 사랑하지 못해
널 보낼 수 없어서 눈물이 미쳐서 자꾸 니 이름만 부르잖아
조금만 슬퍼하고 조금만 아프고 다시 사랑하면 안되겠니
미안해 미안해 사랑해서

거짓말 거짓말 나를 사랑한다는 그 말 두 눈이 볼 수 없어
난 니 마음을 알 수가 없어

난 너밖에 몰라서 이별을 몰라서 다른 누굴 사랑하지 못해
널 보낼 수 없어서 눈물이 미쳐서 자꾸 니 이름만 부르잖아
조금만 슬퍼하고 조금만 아프고 다시 사랑하면 안되겠니
미안해 미안해 사랑해서

두 눈 뜨고 귀를 열어봐도 난 너밖에 모르잖아
나는 너를 놓아줄 수 없데 사랑해 사랑해

난 너밖에 몰라서 이별을 몰라서 다른 누굴 사랑하지 못해
널 보낼 수 없어서 눈물이 미쳐서 자꾸 니 이름만 부르잖아
조금만 슬퍼하고 조금만 아프고 다시 사랑하면 안되겠니
미안해 미안해 사랑해서

romanization

apeulkka apeulkka naega neoreul saranghandamyeon harudo sucheonbeonssik geuriume apeugetji
geojitmal geojitmal nareul saranghandaneun geu mal du nuni bol su eobseo nan ni maeumeul al suga eobseo

nan neobakke mollaseo ibyeoreul mollaseo dareun nugul saranghaji motae
neol bonael su eobseoseo nunmuri michyeoseo jakku ni ireumman bureujanha
jogeumman seulpeohago jogeumman apeugo dasi saranghamyeon andoegenni
mianhae mianhae saranghaeseo

geojitmal geojitmal nareul saranghandaneun geu mal du nuni bol su eobseo
nan ni maeumeul al suga eobseo

nan neobakke mollaseo ibyeoreul mollaseo dareun nugul saranghaji motae
neol bonael su eobseoseo nunmuri michyeoseo jakku ni ireumman bureujanha
jogeumman seulpeohago jogeumman apeugo dasi saranghamyeon andoegenni
mianhae mianhae saranghaeseo

du nun tteugo gwireul yeoreobwado nan neobakke moreujanha
naneun neoreul nohajul su eopde saranghae saranghae

nan neobakke mollaseo ibyeoreul mollaseo dareun nugul saranghaji motae
neol bonael su eobseoseo nunmuri michyeoseo jakku ni ireumman bureujanha
jogeumman seulpeohago jogeumman apeugo dasi saranghamyeon andoegenni
mianhae mianhae saranghaeseo


Painful/Will it Hurt
Will it hurt, will it hurt if I love you?
It would hurt out of longing for you, thousands of times a day
Lies, lies, when you said that you loved me
Since I can’t see your eyes, I can’t know your heart

* Because I only know you, because I don’t know separation
I can’t love anyone else
Because I can’t let you go, because my tears have gone crazy
I am only calling out your name
If I’m sad a little bit more, if I hurt a little bit more,

Can’t I love you again?
I’m sorry, I’m sorry for loving you
Lies, lies, when you said that you loved me
Since I can’t see your eyes, I can’t know your heart

* repeat

Even when I open my eyes and ears, I only know you
I can’t let you go, I love you, I love you

* repeat

Thanks: shelbyrafitri.blogspot.com & leedongwooktr.wordpress.com



Create Date : 10 กุมภาพันธ์ 2555
Last Update : 12 กันยายน 2555 10:46:31 น. 0 comments
Counter : 729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