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มิถุนายน 2555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
 
20 มิถุนายน 2555
 
All Blogs
 
December-Love Your Laugh




December -- 울리고 웃던 사랑 (Love Your Laugh)

울리고 웃던 사랑

알아요 내가 바보란걸 알아요 내가 부족한걸
나의 가슴에 숨쉬는 사람 그댄 나의 전부죠
알아요 내가 못낫단걸 알아요 내게 너무나 과분한 사람
그대란걸 알아요

그대란 사람 나를 웃게하죠 다시 또 나를 살게하죠
제발 한번만 다시 한번만 나를 사랑해줘요

내가 사랑한 한 사람
내가 영원히 지켜줄 한 사람

그대 숨결도 향기도 모두 지켜줄게요
평생 고마운 한 사람 나의 전부를 줘도 부족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만 영원히

그대 곁에서 나는 꿈을 꾸죠
그대 미소로 행복하죠
그댄 모르죠 이런 내 맘을
터질듯한 사랑을

내가 사랑한 한 사람
내가 영원히 지켜줄 한 사람

그대 숨결도 향기도 모두 지켜줄게요
평생 고마운 한 사람 나의 전부를 줘도 부족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만 영원히

사랑하면 할수록 외로워져
오직 그대만을 원해요
다시 사랑해줘요

내가 사랑한 한 사람
내가 영원히 지켜줄 한 사람
그대 숨결도 향기도 모두 지켜줄께요

평생 고마운 한 사람 나의 전부를 줘도 행복한 사람
사랑해요 그대만 영원히

u-lligo ut-deon sarang

arayo nae-ga paborankeorarayo nae-ga bujokhankeol
naye gaseume sumshwiineun saram keudaen naye jeonbujyo
arayo nae-ga monnat-dan-georarayo nae-ge neomuna kwahbunhan saram
keudaerankeorarayo

keudaeran saram nareul utke-hajyo tashi tto nareul sal-ke-hajyo
jebal hanbeon-man tashi hanbeon-man nareul sarang-haejwoyo

nae-ga sarang-han han saram
nae-ga yeongwonhi jikyeojul han saram

keudae sumkyeoldo hyanggido modu jikyeojul-keyo
pyeongsaeng koma-un han saram naye jeonbureul jwodo bujokhan saram
sarang-haeyo keudae-man yeongwonhi

keudae gyeoteseo naneun kkumeul kkujyo
keudae misoro haengbokhajyo
lyricsalls.blogspot.com
keudaen moreujyo ireon nae mameul
teojil-deuthan sarangeul

nae-ga sarang-han han saram
nae-ga yeongwonhi jikyeojul han saram

keudae sumkyeoldo hyanggido modu jikyeojul-keyo
pyeongsaeng koma-un han saram naye jeonbureul jwodo bujokhan saram
sarang-haeyo keudae-man yeongwonhi

sarang-hamyeon hal-surok wehrowojyeo
ojik keudae-maneul wonhaeyo
tashi sarang-haejwoyo

nae-ga sarang-han han saram
nae-ga yeongwonhi jikyeojul han saram
keudae sumkyeoldo hyanggido modu jikyeojul-kkeyo

pyeongsaeng koma-un han saram naye jeonbureul jwodo haengbokhan saram
sarang-haeyo keudae-man yeongwonhi


I know, that I’m a fool. I know, that I’m lacking.
The person that breathes inside my heart, you’re my all.
I know, that I’m ugly. I know that I don’t deserve a person like you.
I know it’s you.


A person like you makes me laugh, and keeps me living too.
Please once, just once more, love me again.

The one person that I love.
The person that I’ll forever protect.

I’ll protect your breath, and even your scent.
A person that I’ll be thankful for eternally, a person that lacks even if I give my all.

I love you, just you eternally.
I dream as I’m next to you.
I’m happy with just your smile.
You don’t know, the way I feel,
The love that is about to burst.

The one person that I love.
The person that I’ll forever protect.
I’ll protect your breath, and even your scent.
A person that I’ll be thankful for eternally, a person that lacks even if I give my all.
I love you, just you eternally.

As I love and love, I become just as lonely.
I only want you.
Love me again.

The one person that I love.
The person that I’ll forever protect.
I’ll protect your breath, and even your scent.

A person that I’ll be thankful for eternally, a person that is happy even if I give my all.
I love you, just you eternally.

Thanks: requestkpop.wordpress.com & //lyricsalls.blogspot.com



Create Date : 20 มิถุนายน 2555
Last Update : 20 มิถุนายน 2555 16:58:45 น. 0 comments
Counter : 954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