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มิถุนายน 2555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
 
20 มิถุนายน 2555
 
All Blogs
 
Baek Chung Kang-Missing You


백청강 Baek Chung Kang- 그리워져 Missing You

Hangul Lyrics

하루만큼 더 너와 멀어져
이틀이 지나도 눈물조차 안났어
한 달 두 달 시간이 지나갈수록
상처난 자리가 점점 아물어 갈수록
다 지워지겠지 잊혀지겠지 지워지겠지

멀어져 갈수록 더 보고 싶어서
잊으려 할수록 더 기억이 나서
그리워져 그리워져 그리워져
나 홀로 한숨이 나와 나도 모른 채

이젠 잊었다고 날 달래보지만
내 가슴에 대고 말해보지만
바람에도 하늘에도 내 마음속에도
넌 무슨 이유니 떠나질 않니

*너를 안지 못할 만큼 나를 너무 몰랐었어
사랑에 빠졌던 날 너 몰랐었니
너를 안아주려 해도 다시 사랑한다 해도
이젠 닿을 수 없잖니

이젠 잊었다고 날 달래보지만
내 가슴에 대고 널 말해보지만
바람에도 하늘에도 내 마음속에도
넌 무슨 이유니 떠나질 않니

*Repeat

가득 넘치는 한 잔의 쓰디쓴 술잔을 비워
이제 멈춰줘 내 안의 너의 그리움들은 지워
왜 사랑은 상처를 이별은 눈물을
가시 돋친 말들로 할퀴고 상처만 남기고

*Repeat

English Translation

I've become distant from you by a day
After two days, tears never came out
As a month, two months pass by
As the pain gets healed
Every thing will forget and erase itself

As we grow distant, I miss you even more
As I try to forget, I only remember
Missing you, missing you, missing you
Alone, I sigh without even realizing it

Even though I try to comfort my feelings by telling myself I did forget
Even though I tell it to my heart
For what reason are you still there
...in the wind, in the skies, and in my heart?

*You did not who I truly was that you never embraced me
Didn't you know that I was in love with you?
I want to put you in my arms, and tell you that I love you
But now I can never reach you

Even though I try to comfort my feelings by telling myself I did forget
Even though I tell it to my heart
For what reason are you still there
...in the wind, in the skies, and in my heart?

* Repeat

Emptying a glass of wine full with bitterness
Please stop now, I'm erasing my longing for you
Why does love turn into hurt, and a goodbye into tears?
That end with thorny words, only to leave wounds?

* Repeat

Romanized Lyrics

halumankeum deo neowa meol-eojyeo
iteul-i jinado nunmuljocha annass-eo
han dal du dal sigan-ijina galsulog
sangcheonan jaliga jeomjeom amul-eo galsulog
da jiwoji gessji ijhyeoji gessji jiwoji gessji

meol-eojyeo galsulog deobogo sip-eoseo
ij-eulyeohalsulog deo gieog-i naseo
geuliwojyeo geuliwojyeo geuliwojyeo
na hollo hansum-i nawa nado moleun chae

ijen ij-eossdago nal dallaebojiman
nae gaseum-e daego malhaebojiman
balam-edo haneul-edo nae ma-eumsog-edo
neon museun iyuni tteonajil anhni

* neoleul anji moshalmankeum naleul neomu mollass eoss-eo
salang-e ppajyeossdeon nal neo mollass-eossni
neoleul an-a julyeohaedo dasi salanghandahaedo
ijen dah-eul su eobsjanhni

ijen ij-eossdago nal dallaebojiman
nae gaseum-e daego neol malhaebojiman
balam-edo haneul-edo nae ma-eumsog-edo
neon museun iyuni tteonajil anhni

* Repeat

gadeug neomchineun han jan-ui sseudisseun suljan-eul biwo
ije meomchwojwo nae an-ui neoui geuliumdeul-eun jiwo
wae salang-eun sangcheoleul ibyeol-eun nunmul-eul
gasi dodchin maldeullo halkwigo sangcheoman namgigo

* Repeat
Thanks: //www.languagebymusic.com



Create Date : 20 มิถุนายน 2555
Last Update : 6 กันยายน 2555 16:43:27 น. 0 comments
Counter : 751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