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12345
6789101112
13141516171819
20212223242526
27282930 
 
28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All Blogs
 
Eru (이루) - Say It Clearly (지우란 말)


Artist :: Eru (이루)
Title Album :: Live In Style (폼나게 살거야) Ost Part 4
Format :: Single, Studio
Title Track :: Say It Clearly (지우란 말)
Genre :: Drama Ost
Release Date :: November 25, 2011
Label | Distribution :: WS Entertainment | Loen Entertainment

Hangul and simple romanization

그건 내게 너무나 힘든 일이죠
geugon nege nomuna himdeunirijyo
눈물겨운 내 삶에 그댈 보는 일
nunmulgyoun ne salme geudel boneun il
아파도 아파도 못잊어
apado apado monijo
지워도 지워도 그리워
jiwodo jiwodo geuriwo
눈물에 베인 가슴을 누르죠
nunmure bein gaseumeul-lureujyo

지우란 말 다 지우란 너의 말
jiuran mal da jiuran noye mal
차가운 말 잔인한 말 하지 못할 말이야
chagaun mal janinhan mal haji mot-hal mariya
안되나요 내 사랑은 안되나요 이제는
andwenayo ne sarangeun andwenayo ijeneun
내 사랑은 안되나요
ne sarangeun andwenayo

그건 내겐 너무나 아픈 일이죠
geugon negen nomuna apeunirijyo
울고 있는 내 앞에 그댈 보는 일
ulgo inneun ne ape geudel boneun il
미워도 미워도 사랑해
miwodo miwodo saranghe
살아도 살아도 널 원해
sarado sarado nol wonhe
가슴에 매여 부르지 못한 말
gaseume meyo bureuji mot-han mal

지우란 말 다 지우란 너의 말
jiuran mal da jiuran noye mal
차가운 말 잔인한 말 하지 못할 말이야
chagaun mal janinhan mal haji mot-hal mariya
안되나요 내 사랑은 안되나요 이제는
andwenayo ne sarangeun andwenayo ijeneun
내 사랑은 안되나요
ne sarangeun andwenayo

내 가슴이 멈추는데
ne gaseumi momchuneunde
널 잊으란 말 널 지우란 말 떠나가라는 말
nor-ijeuran mal nol jiuran mal ttonagaraneun mal
그런 말은 말아요
geuron mareun marayo

단 하루만 단 하루만이라도
dan haruman dan harumanirado
그대 곁에 그대 맘에 나 살 수만 있다면
geude gyote geude mame na sal suman itdamyon
안되나요 내 사랑은 안되나요 이제는
andwenayo ne sarangeun andwenayo ijeneun
내 사랑은 안되나요
ne sarangeun andwenayo

Credit
Hangul :: Olleh Music
Romanization :: ✿Chokollit
WANNA SHARE THIS OUT OF THE BLOG?
DON'T 4GET TO TAKE OUT WITH FULL CREDITS
Thank u so much :)

Read more: //chacha-31.blogspot.com/2011/11/hangulromanization-eru-say-it-clearly.html#ixzz1ezGhMUlx
Under Creative Commons License: Attribution

Eru - Words Saying To Erase (지우란 말) Live In Style OST

That is such a hard thing for me to do
Letting you go from my tearful life
Even though it hurts, I can't forget
Even though I erase, I miss you
Pressing down on my heart, filled with tears

* Words saying to erase, your words saying to erase
Cold words, cruel words, words that shouldn't be said
Can't I? Can't I love you now?
Can't my love?

That is such a painful thing for me to do
Letting you go, who is crying in front of me
Even though I hate you, I love you
Even though I live, I want you
Words that I can't say, tied down to my heart

* repeat

My heart is stopping but
Words saying to forget, words saying to erase
Words saying to leave
Don't say those words

Just for a day, just for a day
If only I can live by your side, in your heart
Can't I? Can't I love you now?
Can't my love?

* repeat

ขอบคุณ chacha-31.blogspot.com & //www.popgasa.com



Create Date : 28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Last Update : 28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15:31:01 น. 0 comments
Counter : 629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