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กุมภาพันธ์ 2555
 1234
567891011
12131415161718
19202122232425
26272829 
 
15 กุมภาพันธ์ 2555
 
All Blogs
 
K. Will - I Need You



K. Will - I Need You (니가 필요해)

jarisseo-nnyaneun neoye insama-re chamat-deon gaseumeun tto tteugeowojigo
cheongmallo nae-ga aldeon neoinji han-chameul dwehmudko

il nyeon manin moksorie bankawotko
bogo shipeot-daneun ma-re jakku nun-mulman naeryeowah
neodo namankeum apat-deon geol-kka

* ni-ga pilyohae ni-ga pilyohae
il nyeoni kado shib nyeoni kado naneun ttokkata
dan harudo i-jji mothan saram
nan neoyeoyaman hae nae sarangi neo inde
neo eobshineun andwaeh ni-ga pilyohae

gi-reul keodda bogo tashi bogo
nae soneul kkok jabeun ni soneul tto bogo
kwaehnhi tto nohko tashi jab-go pabo-gachi utko
du-riraseo haengbo-khaet-deon soba-khaet-deon hamkkera dangyeonhaet-deon
keureon geot-deulman saengganna keuttae urineun waeh mollat-deon geol-kka

* repeat

chigeum tallyeo-ga dangjangirado neol pume anko
sumi chaolla neomchil mankeum wehchil-keoya

ni-ga pilyohae ni-ga pilyohae
baek beonirado cheon beonirado sarang-hal-ke neol neol neol
du beon tashi neoreul noh-ji anha neol tteonaji anha nae sarang neonikka
yaksokhal-ke nan yeongwontorong neol jugeul ttaekkaji neoman sarang-hae

//

잘 있었냐는 너의 인사말에 참았던 가슴은 또 뜨거워지고
정말로 내가 알던 너인지 한참을 되묻고

일 년 만인 목소리에 반가웠고
보고 싶었다는 말에 자꾸 눈물만 내려와
너도 나만큼 아팠던 걸까

* 니가 필요해 니가 필요해
일 년이 가도 십 년이 가도 나는 똑같아
단 하루도 잊지 못한 사람
난 너여야만 해 내 사랑이 너 인데
너 없이는 안돼 니가 필요해

길을 걷다 보고 다시 보고
내 손을 꼭 잡은 니 손을 또 보고
괜히 또 놓고 다시 잡고 바보같이 웃고
둘이라서 행복했던 소박했던 함께라 당연했던
그런 것들만 생각나 그때 우리는 왜 몰랐던 걸까

* 반복

지금 달려가 당장이라도 널 품에 안고
숨이 차올라 넘칠 만큼 외칠거야

니가 필요해 니가 필요해
백 번이라도 천 번이라도 사랑할게 널 널 널
두 번 다시 너를 놓지 않아 널 떠나지 않아 내 사랑 너니까
약속할게 난 영원토록 널 죽을 때까지 너만 사랑해

//
When I heard your greeting asking how I was doing
My heart that I held back became hot again
And I asked myself for a long time if this was really the you that I've known for so long

I was happy to hear your voice for the first time in a year
When you said you missed me, tears kept falling
Did you hurt as much as I did too?

* I need you, I need you
Even if a year passes, if ten years pass, I am the same
I'm a person who didn't forget even for a single day
It needs to be you, you are my love
I can't go on without you, I need you

I look at you as I walk and look again
I look at your hand, tightly holding mine
I let go of it and hold it again, smiling like a fool
We were so small and happy, it was better that we were together
I only think of those kinds of things - why didn't we know back then?

* repeat

I will run to you now and hold you in my arms
I'm running out of breath, I will shout till it overflows

I need you, I need you
A hundred times, a thousand times, I will love you
I won't ever let you go again
I won't leave you because you are my love
I will promise you that I will love you forever till I die

Thanks: romanization.wordpress.com&popgasa.com



Create Date : 15 กุมภาพันธ์ 2555
Last Update : 12 กันยายน 2555 10:45:31 น. 0 comments
Counter : 646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