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กันยายน 2554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 
 
20 กันยายน 2554
 
All Blogs
 
Park Wang Yoo – 하루애




Park Wan Kyu (박완규) - One Day of Love (하루애) The Princess' Man OST (공주의 남자 OST)

내 슬픈 운명의 그늘이 날 가려도
널 사랑한 나를 버릴 수가 없네

두 눈을 감으면 잡힐 것 같은 사람
볼 수는 없어도 느낄 수 있는 사람

살아서 너와 맺은 인연
죽어서도 가질 수 있나

널 사랑한 내 미련도
다시 시작할 나의 꿈도
더는 아파할 가슴도 없네

널 바라고 또 원해도 다시 볼 수 없는 너
단 하루도 널 잊은 적 없다
이 세상에 다음 세상에 다시 널 만난다 해도
너 때문에 난 눈물이 난다

살아서 너와 맺은 인연
죽어서도 가질 수 있나

널 사랑한 내 미련도
다시 시작할 나의 꿈도
더는 아파할 가슴도 없네

널 바라고 또 원해도 다시 볼 수 없는 너
단 하루도 널 잊은 적 없다
이 세상에 다음 세상에 다시 널 만난다 해도
너 때문에 난 눈물이 난다

왜 눈물 흘리는 거니
왜 아픈 인연인 거니
물어도 너는 대답 없구나

사랑한다 사랑한다 나의 마지막 순간까지
단 하루도 널 잊은 적 없다
이 세상에 다음 세상에 다시 널 만난다 해도
너 때문에 난 눈물이 난다

내 슬픈 운명의 그늘이 날 가려도
널 사랑한 나를 버릴 수가 없네


nae seulpeun unmyeongui geuneuri nal garyeodo
neol saranghan nareul beoril suga eomne

du nuneul gameumyeon japhil geot gateun saram
bol suneun eobseodo neukkil su inneun saram

saraseo neowa maejeun inyeon
jugeoseodo gajil su inna

neol saranghan nae miryeondo
dasi sijakhal naui kkumdo
deoneun apahal gaseumdo eomne

neol barago tto wonhaedo dasi bol su eomneun neo
dan harudo neol ijeun jeok eopda
i sesange daeum sesange dasi neol mannanda haedo
neo ttaemune nan nunmuri nanda

saraseo neowa maejeun inyeon
jugeoseodo gajil su inna

neol saranghan nae miryeondo
dasi sijakhal naui kkumdo
deoneun apahal gaseumdo eomne

neol barago tto wonhaedo dasi bol su eomneun neo
dan harudo neol ijeun jeok eopda
i sesange daeum sesange dasi neol mannanda haedo
neo ttaemune nan nunmuri nanda

wae nunmul heullineun geoni
wae apeun inyeonin geoni
mureodo neoneun daedap eopguna

saranghanda saranghanda naui majimak sungankkaji
dan harudo neol ijeun jeok eopda
i sesange daeum sesange dasi neol mannanda haedo
neo ttaemune nan nunmuri nanda

nae seulpeun unmyeongui geuneuri nal garyeodo
neol saranghan nareul beoril suga eomne


English Translation Lyrics
Even if the sad fate's shadow covers me
I can't get rid of myself who loved you
The person whom I feel like I can catch if I close both of my eyes
The person whom I can feel even if I can't see

*The relationship that we established while alive
Can I have it even after death?
My lingering feelings that loved you
My dreams to start over
I don't even have a heart to feel more pain
Even if I want you and want you again
You, I cannot see anymore
I've never forgotten about you even for a single day
In this life, next life
Even if I can meet you
I tear up because of you

*Repeat

Why are you crying
Why are we a sad fate
You don't answer even if I ask
I love you, I love you
Until the last moment
I've never forgotten about you even for a single day
In this life, next life
Even if I can meet you
I tear up because of you
Even if the sad fate's shadow covers me
I can't get rid of myself who loved you

ขอบคุณ romanization.wordpress.com&popgasa.com



Create Date : 20 กันยายน 2554
Last Update : 12 กันยายน 2555 11:21:19 น. 0 comments
Counter : 1035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