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12345
6789101112
13141516171819
20212223242526
27282930 
 
29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All Blogs
 
Jung Il Woo - A Person Like You



Artist :: Jung Il Woo (정일우)
Title Album :: Flower Boy Ramyeon Shop (꽃미남 라면가게) Ost Part 3
Format :: Single, Studio
Title Track :: A Person Like You (너란 사람)
Genre :: Drama Ost
Release Date :: November 25, 2011
Label | Distribution :: Archive Group DN | Sony Music Korea

Hangul and simple romanization

너 란 사람 도 이 렇 게
no ran saram do irotge
다시 또 나를 떠 나네
dasi tto nareul tto nane
내 서툰 사랑이 널 떠나 보내도
ne sotun sarangi nol ttona bonedo
그 저 나는 그 자리에
geu jo naneun geu jarie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나 이제 널 지울수 있어
na ije nol jiulsu iss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나 그 댈 보내야 하겠죠
na geu del boneya hagetjyo

너 란 사람 나 를 떠나가
no ran saram na reul ttonaga
내 맘은 미칠듯이 아파
ne mameun michildeusi apa
내 맘 까지도 너 하나 뿐이었는데
ne mam kkajido no hana ppuni onneunde
더는 내곁에 우리란건 없는데
doneun negyote uriran-gon omneunde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나 이 제 너를 지울수 있어
na ije noreul jiulsu iss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나 더 는 아무렇지 않아
na do neun amurochi ana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나 이 제 모두 지울수 있어
na ije modu jiulsu iss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바 보 처럼 웃고있죠
babo chorom utgoitjyo
나 더는 기억나지 않 아
na doneun giongnaji ana

Credit
Hangul :: Daum Music
Romanization :: ✿Chokollit
WANNA SHARE THIS OUT OF THE BLOG?
DON'T 4GET TO TAKE OUT WITH FULL CREDITS
Thank u so much :)

Jung Il Woo - A Person Like You (너란 사람) Flower Boy Ramyun Shop OST

A person like you, also
Is leaving me like this again
Even if my lacking love let you go like this
I’m still in the same place
Smiling like a fool
Smiling like a fool
I can forget about you now
I’m smiling like a fool
I’m smiling like a fool
I will have to let you go
Because of a person like you, who left me
My heart hurts like crazy
In my heart, I only had you
There is no ‘we’ anymore but
I’m still smiling like a fool
I’m still smiling like a fool
I can forget about you now
I’m still smiling like a fool
I’m still smiling like a fool
I don’t expect anything else anymore
I’m smiling like a fool
I’m smiling like a fool
I can forget about everything now
I’m smiling like a fool
I’m smiling like a fool
I don’t remember anymore

ขอบคุณ chacha-31.blogspot.com & popgasa.com



Create Date : 29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Last Update : 29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9:33:26 น. 0 comments
Counter : 711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