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ธันวาคม 2554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31
 
26 ธันวาคม 2554
 
All Blogs
 

Shayne - Story (이야기)



Artist :: Shayne (셰인)
Title Album :: Flower Boy Ramyun Shop (꽃미남 라면가게) Ost Part 5
Format :: Single, Studio
Title Track :: Story (이야기)
Genre :: Drama Ost
Release Date :: December 13, 2011
Label | Distribution :: Archive Group DN | Sony Music Korea

Hangul and simple romanization


이제 지운다 정말 지운다
ije jiunda jongmal jiunda
너의 기억 모두다
noye giong-moduda
소용없단 걸 뻔히 알면서
soyong opdan gol pponhi almyonso
습관처럼 난 매일 이런다
seupgwanchorom nan meil ironda

난 노력해 봐도 정말
nan noryokhe bwado jongmal
지워낼 수가 없는 너를 향한 마음이
jiwonel suga omneun noreul hyanghan maeumi
"널 사랑한다" 그 말이 다시 차올라
"nol saranghanda" geu mari dasi chaolla
입을 막는다
ibeul mangneunda

이건 나의 슬픈 이야기
igon naye seulpeun iyagi
힘겨운 이야기
himgyoun iyagi
이룰 수 없는 사랑 얘기
irul su omneun sarang yegi
힘들지만 하루라도
himdeuljiman harurado
사랑하고 싶어
saranghago sipo
안 된다는 걸 알아
an dwendaneun gol ara
이게 너와 나의 이야기
ige nowa naye iyagi

잊어보려고 정말
ijoboryogo jongmal
몇 번을 다짐해도 니 얼굴만 떠올라
myot boneul dajimhedo ni olgulman tto-olla
내 마음처럼 안된다
ne maeumchorom andwenda
정말 눈물만 흘러내린다
jongmal nunmulman heullonerinda

이건 나의 슬픈 이야기
igon naye seulpeun iyagi
힘겨운 이야기
himgyoun iyagi
이룰 수 없는 사랑 얘기
irul su omneun sarang yegi
힘들지만 하루라도
himdeuljiman harurado
사랑하고 싶어
saranghago sipo
안 된다는 걸 알아
an dwendaneun gol ara
이게 너와 나의 이야기
ige nowa naye iyagi

지겹게도 쳇바퀴 돌듯
jigyopgedo chetbakwi doldeut
난 아무것도 잡히질 않아
nan amugotdo japhijil ana
너를 보낸다 이젠
noreul bonenda ijen

이건 나의 사랑 이야기
igon naye sarang iyagi
이룰 수 없지만
irul su opjiman
내 모든 것을 바친 얘기
ne modeun goseul bachin yegi
걷다가 우연히 라도
gotdaga uyonhi rado
니가 보고 싶어
niga bogo sipo
안 된다는 걸 알아
an dwendaneun gol ara
이게 너와 나의 이야기
ige nowa naye iyagi


Shayne - Story (이야기) Flower Boy Ramyun Shop OST

Now I'm erasing, I'm really erasing
All of your memories
Though I know that it is pointless
Like a habit, I do this every day

Even if I really try
My heart for you that cannot be erased
Bring up the words, "I love you"
So I cover my mouth

* This is my sad story
My difficult story
The love story that cannot be fulfilled
Though it's hard, I want to love even if just for a day
But I know that I can't
This is the story of you and me

I try to forget so I really
Promised myself several times but only your face pops up
I can't do this as my heart wants
Just tears fall down

* repeat

Just like the tedious hamster wheel that keeps turning
I can't grasp onto anything
Now I will let you go

This is my love story
It cannot be fulfilled but
This is my story that I gave everything to
I want to see you even if by coincidence as I walk
I know that I can't
This is the story of you and me

ขอบคุณ chacha&popgasa.com




 

Create Date : 26 ธันวาคม 2554
0 comments
Last Update : 26 ธันวาคม 2554 13:53:45 น.
Counter : 826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