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มีนาคม 2555
 123
45678910
11121314151617
18192021222324
25262728293031
 
26 มีนาคม 2555
 
All Blogs
 
Jang Nara – I Only Think of You



Jang Nara – 너만 생각나 (I Only Think of You)


마음 비워내고 눈물 닦아내고
잠을 청해 보아도
네가 다시 떠올라
너만 생각나
보고 싶지 않다 생각나지 않아
나는 아무렇지 않아
결국엔 너밖엔 없어 네가 생각나

결국엔 또 너야
하루 하루 똑같은 하루 너만 생각나
나를 둘러싼 모든 생활이 모든 게 너야
무슨 짓을 해봐도 술에 취해 보아도
결국엔 또 너야 또 너야 또 너야
매일 매일 똑같은 매일 너만 생각나 너만

화장을 해보고 머리를 만지고
친구들을 만나도
결국엔 너밖엔 없어 너만 생각나

결국엔 또 너야
하루 하루 똑같은 하루 너만 생각나
나를 둘러싼 모든 생활이 모든 게 너야
무슨 짓을 해봐도 술에 취해 보아도
결국엔 또 너야 또 너야 너뿐이야
매일 매일 똑같은 매일 너만 생각나

사랑했잖아 정말 사랑했잖아
네가 없인 내가 살수가 없어 난 어떡해

너만 너만 여기에 없는 너만 생각나
나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너만 생각나
무슨 짓을 해봐도 술에 취해 보아도
결국엔 또 너야 또 너야 너 뿐이야
매일 매일 똑같은 매일 너만 생각나 너만

ma-eum biwonaeko nun-mul dakkanaeko
jameul cheong-hae bo-wado
ni-ga tashi tteo-olla
neoman saengganna
bogo ship-ji anhda saenggannaji anha
naneun amureoh-ji anha
kyeol-kugen neobakken eop-seo ni-ga saengganna

kyeol-kugen tto neoya
haru haru ttokgateun haru neoman saengganna
nareul du-lleossan modeun saeng-hwahli modeun ge neoya
museun jiseul haebwahdo su-re chwiihae bo-wado
kyeol-kugen tto neoya tto neoya tto neoya
mae-il mae-il ttokgateun mae-il neoman saengganna neoman

hwah-jangeul haebogo meorireul manjigo
chingudeu-reul mannado
kyeol-kugen neobakken eop-seo neoman saengganna

kyeol-kugen tto neoya
haru haru ttokgateun haru neoman saengganna
nareul du-lleossan modeun saeng-hwahli modeun ge neoya
museun jiseul haebwahdo su-re chwiihae bo-wado
kyeol-kugen tto neoya tto neoya neoppuniya
mae-il mae-il ttokgateun mae-il neoman saengganna

sarang-haet-janha cheongmal sarang-haet-janha
ni-ga eobshin nae-ga sal-suga eop-seo nan eotteo-khae

neoman neoman yeo-gie eom-neun neoman saengganna
nareul du-lleossan modeun geot-deu-ri neoman saengganna
museun jiseul haebwahdo su-re chwiihae bo-wado
kyeol-kugen tto neoya tto neoya neo ppuniya
mae-il mae-il ttokgateun mae-il neoman saengganna neoman

Even if I empty my heart and wipe my tears
And try to fall asleep
You come up to my mind again
I only think about you
I don’t miss you, I don’t think about you
I’m fine
But at the end, you’re the only one, I only think about you

*At the end, it’s you, again
Every day are the same, I only think about you
Whatever I do, whether I’m drunk
At the end, it’s you again, you again, you again
Every day are the same, I only think about you, only you

Even if I put on make up and do my hair and meet my friends
At the end, you’re the only one, I only think about you

*Repeat

We were in love, we were really in love
I can’t live without you, what do I do

Only you, only you, I only think about you, who isn’t here
Everything that surrounds me makes me think of you
Whatever I do, whether I’m drunk
At the end, it’s you again, you again, you again
Every day are the same, I only think about you, only you

Thanks: //romanization.wordpress.com & popgasa.com



Create Date : 26 มีนาคม 2555
Last Update : 6 กันยายน 2555 15:38:59 น. 0 comments
Counter : 1250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