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กรกฏาคม 2554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
31 
 
1 กรกฏาคม 2554
 
All Blogs
 
나쁜 사람 (Bad Person) 황진이


나쁜 사람 (Bad Person) 황진이 (Hwang Jin Yi) OST
Song originally by 백지영 (Baek Ji-young)
Nabbeun Saram - OST Hwang Jin-Yi


아프게도 새겨뒀네요.
나를 채우던 따스한 손길.
얼마나 더 고단할까요
다 잊은 척 잊고 산다는 게...
기억이 참 밉죠.
매일 괜찮다는데도 비 오듯 흘러요.
그대만 몰랐죠.
이미 둘이 되어 살지 못하는 나.
여태껏 그리워 그리워서
못 이긴 척 울고 있는 나를 아실까
미칠 듯 보고파요.
쉬어가듯 잠시 다녀간 그 사람...
아무것 없네요.
겨우 뒤적이던 추억 하나도 태우니
시간만 덧없죠.
왜 난 도무지 잊을 수가 없는지...
여태껏 그리워 그리워서
못 이긴 척 울고 있는 나를 아실까
미칠 듯 보고파요.
쉬어가듯 잠시 다녀 간 그 사람...
날 떠난 기억들 모두 제발요
한번만 다시 와요.
애원하면 들은 척이나 할까요
알지만 어떡해요.
나 같은 건 쉬웠던 나쁜 그 사람...


[English Romanize]

apugedo saekyodwonneyo
narul chae-udon ttasuhan son-gil

olmana to kodanhalkkayo
ta ichun chok itgo sandanun ge

kiyogi cham mibjyo
mae-il kwaenchanhdanundedo bi odut hulloyo

kudaeman mollatjyo
imi duri dweyo salji mothanun na

yotaeggot kuriwo kuriwoso
mot igin chok innun narul ashilkka

michil dut bogopayo
shwiogadut chamshi tanyokan ku saram

amugot omneyo
kyou dwijogidon chu-o-khanado tae-uni

shiganman tot optjyo
wae nan domuchi ijul suga omnunchi

yotaeggot kuriwo kuriwoso
mot igin chok innun narul ashilkka

michil dut bogopayo
shwiogadut chamshi tanyokan ku saram

nal ttonan kiyokdul modu chebalyo

hanbonman dashi wayo
aewon-hamyon durum chogina halkkayo

aljiman ottokhaeyo
nagatun gon shwiwotdon nabbun gu saram

English Translate
Bad Person – Hwang Jin Yi OST

I understood painfully
Those warm hands that put me to bed
How much more tired are you
Pretending to have forgotten everything and living

Isn’t your memory so hateful
Everyday I tell myself I’m Ok but my tears keep falling like the rain
You were the only one that didn’t know
That we would never be able to live together

The loneliness up until now
Will you know I’m crying as if I haven’t won
I feel as if I’m going crazy
Like a moment of resting, he’s left for a little bit

I have nothing
All the memories I’ve dug up I burn every one
Time is going by too fast
Why is it that I can’t forget all of this

The loneliness up until now
Will you know I’m crying as if I haven’t won
I feel as if I’m going crazy
Like a moment of resting, he’s left for a little bit

All the memories that have left me please

Come back to me just once
If it appeals to me then maybe I’ll take notice
I know but
The person who made this hard for me is a bad person

Read more: //bestkoreanost.com/nabbeun-saram-bad-person-hwang-jin-yi-ost/#ixzz1QpQJKSKN



Create Date : 01 กรกฎาคม 2554
Last Update : 29 กันยายน 2554 9:10:31 น. 0 comments
Counter : 1305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