อนิจจัง ทุกขัง อนัตตา...เกิดขึ้น ตั้งอยู่ ดับไป...(สรรพสิ่งไม่มีอะไรเที่ยงแท้แน่นอน ไม่จีรังยั่งยืน ล้วนเป็นทุกข์ ตั้งอยู่ทนอยู่ไม่ได้ ต้องมีการเปลี่ยนแปลง)
Group Blog
 
<<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12345
6789101112
13141516171819
20212223242526
27282930 
 
24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All Blogs
 

Sung Yu Ri - One Person



Sung Yu Ri - One Person (한사람) Launch My Life OST

나와는 너무나 달라서
겁이 나 눈물이 흘렀죠
앞을 볼 수 없는 낯선 그대 길을
따라간다는 게 두렵기만 했죠
나의 가슴을 두드린 그댄
내 맘을 흔들었고
섣부른 시작 괜히 겁이 나
가끔은 가끔은 달아나려 했었죠
한 사람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데
내 사랑은 그대 하나밖에 없는데
견딜 수 있을 거야 그대만
내 곁에 있다면 괜찮아
아픈 시간만큼 가슴이 무너져
소중했던 그댈 보낼 뻔도 했죠
벗어나려도 할 수 없었죠
사랑을 그때 안 거죠
아파하면서 사랑 안 하면
이제는 이제는 내가 아파할게요
한 사람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데
내 사랑은 그대 하나밖에 없는데
철없는 아이 같은 날 흔들림 없이
지켜주는 그대
이제 그대보다 내가 그댈 사랑해
그대보다 내가 많이 많이 사랑해
변하지 않는 맘으로 나를 지켜준
그대 그대만을 사랑해

nawaneun neomuna dallaseo
geobi na nunmuri heulleotjyo
apeul bol su eomneun natseon geudae gireul
ttaragandaneun ge duryeopgiman haetjyo
naui gaseumeul dudeurin geudaen
nae mameul heundeureotgo
seotbureun sijak gwaenhi geobi na
gakkeumeun gakkeumeun daranaryeo haesseotjyo
han sarameul saranghal subakke eomneunde
nae sarangeun geudae hanabakke eomneunde
gyeondil su isseul geoya geudaeman
nae gyeote itdamyeon gwaenchanha
apeun siganmankeum gaseumi muneojyeo
sojunghaetdeon geudael bonael ppeondo haetjyo
beoseonaryeodo hal su eobseotjyo
sarangeul geuttae an geojyo
apahamyeonseo sarang an hamyeon
ijeneun ijeneun naega apahalgeyo
han sarameul saranghal subakke eomneunde
nae sarangeun geudae hanabakke eomneunde
cheoreomneun ai gateun nal heundeullim eobsi
jikyeojuneun geudae
ije geudaeboda naega geudael saranghae
geudaeboda naega manhi manhi saranghae
byeonhaji annneun mameuro nareul jikyeojun
geudae geudaemaneul saranghae

Because youwere so different from me
I cried because I was scared
I was scaredto follow your
Unpredictablepath that was so unfamiliar to me
You knockedon my heart and shook my heart
I was scaredthat I might have started this rashly
So I tried torun away once in a while


I can onlylove one person
My love isonly for you
I can bear it
Everything isokay as long as you’re next to me


My heartbreaks as much as the painful times
I almost letyou you go, my precious one
I couldn’teven get out
I found outabout love then
If you can’tlove while suffering
From now on,I’ll suffer for you


I can onlylove one person
My love isonly for you
You, whosteadily protect me, who is like an immature child
Now I loveyou more than you do
More than youdo, I love you so much
You, whoprotected me with an unchanging heart
You, I onlylove you

ขอบคุณ //lyriclirik.blogspot.com & //www.popgasa.com




 

Create Date : 24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0 comments
Last Update : 24 พฤศจิกายน 2554 12:47:34 น.
Counter : 802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Location :
กรุงเทพฯ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11 คน [?]




Friends' blogs
[Add '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