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Don't Forget Me - Huh Gak




sarangiran molli inneun got

Love seems to be distant

nune boimyon gaseum apa nunmuri najyo

If you look, you would see these tears of heartache

heart will hurt and cry in pain.

geureso nol ttonayo , sarangeul .. sarangharyogo

So I'm leaving you , for this love

annyong .. annyong .. annyong

Good bye .. good bye .. good bye





nareur-itji marayo

Don't forget me

ilchoreul sarado

Even if I live for one second ,

geude saranghaneun maeum hana ppuniyeyo

This heart that loves you , the only one

geu hanareul wiheso seulpeun nunmul sumgigo

Only for that one , I hid my tears of sadness

ttonaganeun

And departed

nareul giokhejuseyo

Please remember me

nareur-itji marajuseyo

Please don't forget me

saranghandaneun han madido mot-hago ganeun

Unable to speak a single word of love

honja hetdon sarangi

This lonely love

ttonal tten pyonhan got gata

Seems easy to leave

annyong annyong annyong

Good bye .. good bye .. good bye





jebar-itji marayo

Please don't forget me

chonnyoneul sarado

Even if I live for a thousand years

geude saranghaneun maeumppunin baboyotjyo

This one heart that loves you foolishly

geude hendeuponi nan nomu buropseumnida

I really envy your hand phone

jigeumdo ni yope gachi itjanayo

Because right now, it is still by your side

hoksi i sesangeso

If in this world

geudel saranghan sarami han saram ppunimyon

There is only one person who loves you

geugon naraneun gol

That person is me

naraneun gol giokhe

Remember , it's me





nareul itji marayo

don't forget me

ilchoreul sarado

Even if I live for one second

geude saranghaneun maeumhana ppuniyeyo

This heart that loves you , the only one

geu hanareul wiheso seulpeun nunmul sumgigo

Only for that one , I hid my tears of sadness

ttonaganeun

And departed

nareur-itji marajwoyo

Please don't forget me

jebar-itji marayo

Please don't forget me

chonnyoneul sarado

Even if I live for a thousand years

geude saranghaneun maeumppunin baboyotjyo

This one heart that loves you foolishly

geude hendeuponi nan nomu buropseumnida

I really envy your hand phone

jigeumdo ni yope gachi itjanayo

Because right now, it is still by your side

nareur-itji marayo Ooh ..

Don't forget me





Please Don't Forget Me - Huh Gak

Ost.The Greatest Love

Thank You !!

22 October 2011 , 22:22









 

Create Date : 21 ตุลาคม 2554
0 comments
Last Update : 22 ตุลาคม 2554 22:28:56 น.
Counter : 1777 Pageviews.

ชื่อ :
Comment :
  *ใช้ code html ตกแต่งข้อความได้เฉพาะสมาชิก
 


destiny_ying
Location :
เชียงใหม่ Thailand

[ดู Profile ทั้งหมด]

ฝากข้อความหลังไมค์
Rss Feed
Smember
ผู้ติดตามบล็อก : 5 คน [?]




Group Blog
 
<<
ตุลาคม 2554
 
 1
2345678
9101112131415
16171819202122
23242526272829
3031 
 
21 ตุลาคม 2554
 
All Blogs
 
Friends' blogs
[Add destiny_ying's blog to your web]
Links
 

 Pantip.com | PantipMarket.com | Pantown.com | © 2004 BlogGang.com allrights reserved.